CHA윤리경영

정도경영·윤리중시·바르게

강남차병원
"인재와 기술, 창조적 도전을 통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류사회의 행복에 기여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초일류 병원 실현을 위한 청결하고 윤리적인
조직문화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부정 제보 안내

강남차병원 임직원의 부정 ∙ 부조리 행위에 대한 개선 및 제안사항에 대해 상담과 신고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보자(임직원포함) 및 제보내용은 철저히 비밀로 할 것을 보장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가 강남차병원 윤리경영 실천의 초석이 됩니다.

icon제보 유형
• 임직원의 공금횡령 및 수뢰 사실
• 금품, 접대 요구나 제공 사실
•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 임직원의 이중 취업 사례 
• 기타 불공정 거래행위 등
icon제보 운영
• 제보 내용에 대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내 회신합니다
• 실명 제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익명 제보의 경우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고 사실근거가 불분명한 경우 조사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보는 전화, 우편, Fax 및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도 가능합니다
• 접수된 내용은 검토 후 민원으로 판단 시 관련 부서로 이관 처리 됩니다

         

윤리경영실

전화 031-881-7973  팩스 031-881-7976  E-mail internal.audit@chamc.co.kr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35 3층 윤리경영실